회원서비스

FAQ

Q 재단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Q 재단 공간을 대관(미팅, 소모임 등) 할 수 있나요?
Q 때마침캠퍼스는 어디에 있나요?
Q 회원가입이 안 되는 경우는?
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Q 회원 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?
Q 주차할 수 있나요?
Q 저녁이나 주말에는 때마침캠퍼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?
Q 때마침캠퍼스의 커뮤니티는 무엇인가요?
Q 수강신청한 강좌가 폐강될 수도 있나요?
Q 수강신청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Q 수강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Q 수업료는 얼마 인가요?
Q 재단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Q 수강신청 후 수강이 불가한 경우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?
Q 때마침캠퍼스는 50+세대만 이용 가능한가요?
Q 때마침캠퍼스는 어떤 공간인가요?
Q 회원등급(정회원, 준회원)의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Q 회원가입을 꼭 해야 하나요?